티스토리 뷰

반응형

장화 홍련 A Tale Of Two Sisters 2003

 

 

 

"우리 집에 놀러오세요" , "가족 괴담"


인적이 드문 시골, 이름 모를 들꽃들이 소담하게 피어 있는 신작로 끝에 일본식 목재 가옥이 홀로 서 있다. 낮이면 피아노 소리가 들려 올 듯 아름다운 그 집은 그러나,어둠이 내리면 귀기 서린 음산함을 뿜기 시작한다. 예사롭지 않은 기운이 서려 있는 이 집에서 어른도 아이도 아닌 아름다운 두자매. 수미.수연이, 아름답지만 신경이 예민한 새엄마와 함께 살게 된 그날. 그 가족의 괴담이 시작된다.

 

 

장화 홍련 A Tale Of Two Sisters 2003

 


수연.수미 자매가 서울에서 오랜 요양을 마치고 돌아 오던 날. 새엄마 은주는 눈에 띄게 아이들을 반기지만, 자매는 그녀를 꺼리는 기색이 역력하다. 함께 살게 된 첫날부터 집안에는 이상한 기운이 감돌고 가족들은 환영을 보거나 악몽에 시달린다. 

 

수미는 죽은 엄마를 대신해 아버지 무현과 동생 수연을 손수 챙기려 들고, 생모를 똑 닮은 수연은 늘 겁에 질려 있다. 신경이 예민한 은주는 그런 두 자매와 번번히 다투게 되고, 아버지 무현은 그들의 불화를 그저 관망만 한다. 은주는 정서불안 증세를 보이며 집안을 공포 분위기로 몰아가고, 동생을 지키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수미가 이에 맞서는 가운데, 집안 

곳곳에서 괴이한 일들이 잇달아 벌어지기 시작하는 데.

 

 

 

장화 홍련 A Tale Of Two Sisters 2003 임수정

 

'시카고 타자기', '당신의 부탁', '더 테이블', '시간이탈자', '은밀한 유혹', '내 아내의 모든것',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김종욱 찾기', '전우치', '행복', '새드 무비' 등에서 연기 한 배우 임수정 씨가 주연 수미 역을 연기 합니다.

 

 

장화 홍련 A Tale Of Two Sisters 2003 염정아

 

'미성년', '어쩌다, 결혼', '뺑반', '완벽한 타인', '장산범', '카트', '네 이웃의 아내', '전우치', '내생애 최악의 남자', '이장과 군수', '소년, 천국에 가다', '새드 무비', '여선생 VS 여제자', '범죄의 재구성' 등에서 연기 한 배우 염정아 씨가 주연 은주 역을 연기 합니다.

 

 

장화 홍련 A Tale Of Two Sisters 2003 김갑수(왼쪽 상단)

 

'뜨거운 피', '귓속말', '강철비', 'THE K2', '오늘의 연애', '하녀들', '공범', '거상 김만덕', '혈투', '악마를 보았다', '혼', '파트너', '특별시 사람들', '꽃피는 봄이 오면' 등에서 연기 한 배우 김갑수 씨가 주연 무현 역을 연기 합니다.

 

 

 

장화 홍련 A Tale Of Two Sisters 2003 문근영

 

'사도', '사랑따윈 필요없어', '댄서의 순정', '어린신부', '연애소설' 등에서 연기 한 배우 문근영 씨가 주연 수연 역을 연기 합니다.

 

 

 

장화 홍련 A Tale Of Two Sisters 2003 은 관람객 평정 10.0 점 , 네티즌 평점 8.72점 을 기록 하였습니다. 에고편은 아래를 참고 해 주세요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