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악마를보았다 I Saw The Devil 2010

 

 

 

 

복수의 두 얼굴, 광기의 대결이 시작된다

 

 

악마를보았다 I Saw The Devil 2010

 


국정원 경호요원 ‘수현(이병헌)’은 약혼녀 주연이 잔인하게 살해당하자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을 지켜내지 못했다는 자괴감과 분노로 가장 고통스러운 복수를 다짐한다. 수현은 연쇄살인마 ‘장경철(최민식)’이 범인임을 알아내고 죽을 

만큼의 고통만 가하고 놓아주기를 반복하며 처절한 응징을 시작한다. 그러나, 악마보다 더 악랄한 살인마 장경철은 난생 처음 만난 대등한 적수의 출현을 즐기며 반격에 나서기 시작하는데…

 

 

 

악마를보았다 I Saw The Devil 2010 이병헌

 

'백두산', '남산의 부장들', '광해, 왕이 된 남자', '그것만이 내 세상', '싱글 라이더', '매그니피센트7', '밀정', '미스컨덕트', '남한산성', '협녀, 갈의 기억',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레드 : 더 레전드', '지. 아이. 조2', '내부자들', '쉐어 더 비전', '마스터', 

'지. 아이. 조 - 전쟁의 서막', '나는 비와 함께 간다', '좋은 놈, 나쁜놈, 이상한 놈', '히어로', '그해 여름',  
  
'달콤한 인생', '쓰리, 몬스터', '누구나 비밀은 있다', '중독', '마리 이야기', '번지 점프를 하다', '공동경비구역 JSA', '해피 투게더', '내 마음의 풍금', '엑스트라', '런어웨이', '누가 나를 미치게 하는가!' 등에서 연기 한 배우 이병헌 씨는 1970년 8월 13일 생으로 영화 '악마를 보았다' 에서 주연 김수현 역을 연기 합니다.

 

 

 

악마를보았다 I Saw The Devil 2010 최민식

 

'봉오동 전투', '침묵', '특별시민', '루시', '대호', '끝과 시작',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 '명량', '마당을 나온 암탉', '신세계', '희말라야, 바람이 머무는 곳', '친절한 금자씨', '주먹이 운다', '꽃피는 봄이 오면', '태극기 휘날리며', '올드보이', '취화선', '파이란', '해피 앤드', '쉬리', '조용한 가족', '넘버3' 등에서 연기 한 배우 최민식 씨는 1962년 
  
4월 27일 생으로 영화 '악마를 보았다' 에서 주연 장경철 역을 연기 합니다.

 

 

 

악마를보았다 I Saw The Devil 2010 전국환

 

'아수살인', '맨투맨', '공조', '불야성', '굿바이 미스터 블랙', '피리부는 사나이', '로봇, 소리', '손님', '나의 독재자', '창수', '응징자', '천명 :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회사원', '연가시', '도가니', '퀵', '고지전', '미안해, 고마워', '아이들 ...', '글러브', '혈투', '소와 함께 여행하는 법', '방가? 방가!', 나쁜 남자', '의형제', '굿모닝 프레지던트', '작전', '미인도', '우리 동네',

 

'스카우트', '식객', '어깨너머의 연인', '마이파더', '두 사람이다', '쏜다', '외출', '간 큰 가족', '활', '달콤한 인생', '파송송 계란탁', '가족', '낭만자객', '4인용 식탁' 등에서 연기 한 배우 전국환 씨는 1952년 7월 21일 생으로 영화 '악마를 보았다' 에서 장 반장 역을 연기 합니다.

 

 

 

악마를보았다 I Saw The Devil 2010 천호진

 

'시카고 타자기', '맨투맨', '반드시 잡는다', '루시드 드림', '퇴마 : 무녀굴', '베테랑', '간신', '파랑새의 집', '12년만의 재회 : 달래 된, 장국', '백프로', '못난이 주의보', '배꼽', '이웃사람', '마이웨이', '김종욱 찾기', '부당거래', '죽이고 싶은', '불꽃처럼 나비처럼', '잘했군 잘했어!', '돌아온 일지매', 'GP506', '용의주도 미스 신', '좋지 아니한가', '비열한 거리', '데이지',

 

'흡혈형사 나도열',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혈의 누', '주먹이 운다', '인형사', '늑대의 유혹', '범죄의 재구성', '말죽거리 잔혹사', '이중간첩', '2009 로스트 메모리즈' 등에서 연기 한 배우 천호진 씨는 1960년 9월 9일 생으로 영화 '악마를 보았다' 에서 오 과장 역을 연기 합니다.

 

 

 

 

악마를보았다 I Saw The Devil 2010 는 김지운 감독 작품으로 2010년 8월 12일 개봉 하여 기자/평론가 평점 6.80점, 네티즌 평점 7.92점을 기록 하였습니다. 예고편은 하단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